하카 시그니처 프로모션 쿠폰 발급 받기

SUPPORT

하카코리아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함.

FAQ

FAQ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하카 시그니처
HNB 1.0
HNB 2.0
L1
기타 제품
고객 서비스
  1. Q청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밀폐형 팟을 사용하는 CSV 전자담배로 

    별도의 기기 청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단,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드립팁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며 사용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팟 결합부 내 과열로 인한 결로가 생겼을 때는

    면봉 등을 이용하여 물기가 없도록 닦아 낸 후 사용하여 주십시요.

  2. Q보관은 어떻게하면 되나요?

    충전기에 결합한 상태로 장기간 방치하는 경우

    배터리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충전기를 분리하여 보관하여 주십시요


    또한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여름, 겨울철 차량 내부 등 고온/저온 환경 장시간 보관 시

    액상의 점도 변화로 인한 누수,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온 또는 약간 서늘한 환경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카카오채널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