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관련 정보
제품에 문제가 생기신 경우 아래의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Haka New Blade 공식 판매점 | 판매점을 통해 A/S 접수 및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홈페이지 고객문의, 고객센터 문의 | 하카 홈페이지 고객문의, 하카코리아 고객센터(1599-7791)를 통해 A/S 접수 및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스토어 구매상품 | 온라인 스토어 Q&A 또는 톡톡상담를 통해 A/S 접수 및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제품문의는 자세한 제품정보를 통해 먼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을 통하여 24시간
온라인상담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