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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1. 팟과 배터리가 결합된 상태에서 바닥을 향하게 3~4회 강하게 털어줍니다. 

    2. 휴지로 흡입구 안쪽 끝까지 닦아주시면 결로 액상 청소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흡입하면서 쌓인 증기 청소)

    3. 2~3일에 한 번 정도 배터리 내부 팟 접촉부분을 휴지 또는 면봉을 사용하여 이물질을 닦아줍니다. 

  2. Q보관은 어떻게하면 되나요?

    보관 시 여름철 차 안 등 더운 곳이나 에어컨 밑의 매우 차가운 곳에 장시간 보관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3. Q사용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한번 흡입 시 2초~3초 지그시 흡입하여 주시고

    짧은 시간에 연속 사용하게 될 경우는 결로 액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간혹 액상이 1/3이하 남아서 탄 맛이 날 경우 흔들거나 적당한 충격을 주어 팟의 액상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4. Q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이벤트 제품의 경우 구매 후 24시간 내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는 A/S가 불가합니다.

  5. Q기존 시그니처 5핀 타입과 C타입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두 제품의 기능상 차이는 없습니다. 

    시그니처 C-Type은 최근 활용도가 높아진 C-Type 충전 단자를 활용합니다.

  6. Q기존 시그니처는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데, C type은 케이블이 동봉 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C type 케이블은 현재 보편화되어 많은 고객님들께서 보유하고 있기에 세계적인 환경보호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패키지에서 제외를 결정하였습니다.

    C type 케이블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구매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환경보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 Q이벤트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현재 진행 중인 하카 시그니처 이벤트는 POD 2팩 구매 시 기기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2021년 2월 24일부터 쿠폰 사용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준비된 하카 시그니처 디바이스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본 이벤트는 각 매장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8. Q쿠폰은 어떻게 받아서 사용할 수 있나요?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로그인

    2. <쿠폰 발급> 페이지 이동

    3. 쿠폰 발급 및 문자 메세지 확인
    4
    . 하카 시그니처 구매 시 전송 된 문자 메세지 판매처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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