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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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청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밀폐형 팟을 사용하는 CSV 전자담배로
별도의 기기 청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단,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드립팁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며 사용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팟 결합부 내 과열로 인한 결로가 생겼을 때는
면봉 등을 이용하여 물기가 없도록 닦아 낸 후 사용하여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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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보관은 어떻게하면 되나요?
충전기에 결합한 상태로 장기간 방치하는 경우
배터리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충전기를 분리하여 보관하여 주십시요
또한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여름, 겨울철 차량 내부 등 고온/저온 환경 장시간 보관 시
액상의 점도 변화로 인한 누수,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온 또는 약간 서늘한 환경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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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사용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흡압 센서로 작동하기 때문에
별도로 전원을 키거나 버튼을 누르지 않습니다.
팟 결합 후 LED가 점등되면 작동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의미하며
흡입 시 LED가 서서히 점등되며 작동합니다.
간혹 액상 잔량이 1/3 이하인 상태에서 탄 맛이 나는 경우
팟을 가볍게 흔들어주시면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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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신규로고가 적용한 하카시그니처 배터리는
구매일 후 3개월 이내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해당 증상 외에는 보증기간 내 유상 A/S를 지원하며
홈페이지 고객문의나 , 1599-7791로 문의 해주시면
배정 받은 A/S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유상 A/S 가격 : 20,000원
※ 초기 불량 증상
- 충전이 안되는 현상
- 흡입이 안되는 현상
- 팟 결합 후에도 작동하지 않는 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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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존 시그니처 5핀 타입과 C타입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두 제품의 기능상 차이는 없습니다.
시그니처 C-Type은 최근 활용도가 높아진 C-Type 충전 단자를 활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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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존 시그니처는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데, C type은 케이블이 동봉 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C type 케이블은 현재 보편화되어 많은 고객님들께서 보유하고 있기에 세계적인 환경보호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패키지에서 제외를 결정하였습니다.
C type 케이블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구매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환경보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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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지면 가열 시 입으로 튀어들어오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게 되는 경우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어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팟에서 빼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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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흡입하는 방법이 있나요?
급하거나 강하게 빨아들이면 액상 역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2~3초에 거쳐 지그시 흡입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또한 간격없이 연속해서 사용하시는 경우 과열로 인한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흡입 후 한호흡에서 두 호흡 정도 간격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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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흡입 후 입을 땠는데도 제품이 작동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흡입 방법에 따라 때때로
팟 내부 압력에 이상으로 배터리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팟을 배터리와 분리시킨 뒤 다시 결합해주시면
기기 리셋과 함께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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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중 자동으로 작동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해당 사항은 흡입 환경에 따라 간헐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경우이며,
하카 시그니처에는 보호회로가 장착되어 있어, 5초 동안 흡입 상태에서 자동 흡입 중단이 됩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기기를 리셋 시키는 방법은 POD을 분리하였다가 다시 결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