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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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청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밀폐형 팟을 사용하는 CSV 전자담배로
별도의 기기 청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단,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드립팁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며 사용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팟 결합부 내 과열로 인한 결로가 생겼을 때는
면봉 등을 이용하여 물기가 없도록 닦아 낸 후 사용하여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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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보관은 어떻게하면 되나요?
충전기에 결합한 상태로 장기간 방치하는 경우
배터리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충전기를 분리하여 보관하여 주십시요
또한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여름, 겨울철 차량 내부 등 고온/저온 환경 장시간 보관 시
액상의 점도 변화로 인한 누수,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온 또는 약간 서늘한 환경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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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사용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흡압 센서로 작동하기 때문에
별도로 전원을 키거나 버튼을 누르지 않습니다.
팟 결합 후 LED가 점등되면 작동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의미하며
흡입 시 LED가 서서히 점등되며 작동합니다.
간혹 액상 잔량이 1/3 이하인 상태에서 탄 맛이 나는 경우
팟을 가볍게 흔들어주시면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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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프로모션 구매 제품의 경우 초기 불량 제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 후 24시간 내에 제품을 확인하시어 초기 불량 증상이 나타나면
구매하신 매장을 통해 교환 및 기타 조치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초기 불량 증상
- 충전이 안되는 현상
- 흡입이 안되는 현상
- 팟 결합 후에도 작동하지 않는 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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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존 시그니처 5핀 타입과 C타입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두 제품의 기능상 차이는 없습니다.
시그니처 C-Type은 최근 활용도가 높아진 C-Type 충전 단자를 활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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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존 시그니처는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데, C type은 케이블이 동봉 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C type 케이블은 현재 보편화되어 많은 고객님들께서 보유하고 있기에 세계적인 환경보호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패키지에서 제외를 결정하였습니다.
C type 케이블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구매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환경보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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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이벤트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현재 진행 중인 하카 시그니처 이벤트는
하카 시그니처 POD 더블팩 (2개) 또는 싱글팩 (5개) 구매 시 기기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2021년 10월 15일부터 쿠폰 사용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준비된 하카 시그니처 디바이스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본 이벤트는 각 매장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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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쿠폰은 어떻게 받아서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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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지면 가열 시 입으로 튀어들어오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게 되는 경우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어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팟에서 빼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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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흡입하는 방법이 있나요?
급하거나 강하게 빨아들이면 액상 역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2~3초에 거쳐 지그시 흡입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또한 간격없이 연속해서 사용하시는 경우 과열로 인한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흡입 후 한호흡에서 두 호흡 정도 간격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