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하카 시그니처
Haka New Blade 1.0
Haka New Blade 2.0
L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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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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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신규로고가 적용한 하카시그니처 배터리는
구매일 후 3개월 이내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해당 증상 외에는 보증기간 내 유상 A/S를 지원하며
홈페이지 고객문의나 , 1599-7791로 문의 해주시면
배정 받은 A/S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유상 A/S 가격 : 20,000원
※ 초기 불량 증상
- 충전이 안되는 현상
- 흡입이 안되는 현상
- 팟 결합 후에도 작동하지 않는 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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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지면 가열 시 입으로 튀어들어오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게 되는 경우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어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팟에서 빼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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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흡입 후 입을 땠는데도 제품이 작동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흡입 방법에 따라 때때로
팟 내부 압력에 이상으로 배터리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팟을 배터리와 분리시킨 뒤 다시 결합해주시면
기기 리셋과 함께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