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하카 시그니처
Haka New Blade 1.0
Haka New Blade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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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신규 로고가 적용된 하카 시그니처 배터리는 초기 불량 증상일 경우 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3개월) 내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초기 불량 증상 외에는 보증기간 내 유상 A/S를 지원하며,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상 A/S 비용 : 20,000원)
※ 초기 불량 증상
- 충전이 안 되는 증상
- 흡입이 안 되는 증상
- 팟 결합 후에도 작동하지 않는 증상
A/S 처리가 필요할 경우 아래의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카 시그니처 공식 판매점판매점을 통해 A/S 접수 및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1:1 고객문의, 고객센터 문의하카 홈페이지 1:1 고객문의, 하카코리아 고객센터(1599-7791)를 통해 A/S 접수 및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질 경우 가열 시 입으로 튀어 들어오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는 경우에도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고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 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 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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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흡입 후 입을 땠는데도 제품이 작동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흡입 방법에 따라 팟 내부 압력의 이상으로 배터리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팟을 배터리와 분리 시킨 뒤 다시 결합해주시면 기기 리셋과 함께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