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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프로모션 구매 제품의 경우 초기 불량 제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 후 24시간 내에 제품을 확인하시어 초기 불량 증상이 나타나면

    구매하신 매장을 통해 교환 및 기타 조치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초기 불량 증상

    - 충전이 안되는 현상

    - 흡입이 안되는 현상

    - 팟 결합 후에도 작동하지 않는 증상

  2. 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지면 가열 시 입으로 튀어들어오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게 되는 경우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어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팟에서 빼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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