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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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사용 팁
하카 시그니처
하카 Q
하카 B
하카 뉴 블레이드
고객 서비스
  1. QA/S가 가능한가요?

    △ 품질 보증 내용:

    보증기간 이내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 하자 발견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 처리 해 드립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종류:

    · 무상서비스:  구매일로부터 6개월, 제품 정품 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내 1회 처리 가능합니다.

    · 무상 A/S 1회 사용시 무상 A/S처리는 더 이상 불가하며 유상 A/S를 2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초기불량 제품에 한해 서비스 이용 횟수 차감 되지 않음


    · 유상서비스: 구매일로부터 6개월, 제품 정품 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이내 1회 교환 가능합니다.(비용 : 20,000원)


    △ 품질 보증 증상:

    · 작동이 불가능 한 증상 

    · 충전이 불가능 한 증상

    · 파손 및 침수

    · 발열 증상


    이 외 제품의 하자로 작동이 불가능 한 증상 (최초 1회 무상 , 이후 AS건부터 1회 유상 처리)


    △ 보증 불가 대상:

    · 보증 기간 만료 된 제품

    · 무상서비스 이용 횟수를 초과한 제품


    기타 제품 보증에 대한 문의는 하카코리아 공식 고객센터 1599-7791 또는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2. 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질 경우 가열 시 입으로 튀어 들어오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는 경우에도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고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 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 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3. Q흡입 후 입을 땠는데도 제품이 작동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흡입 방법에 따라 팟 내부 압력의 이상으로 배터리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팟을 배터리와 분리 시킨 뒤 다시 결합해주시면 기기 리셋과 함께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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