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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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팁
하카 시그니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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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청소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밀폐형 팟을 사용하는 CSV 전자담배로, 별도의 기기 청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단,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드립팁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며 사용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팟 결합부 내 과열로 인한 결로가 생겼을 경우 면봉 등을 이용하여 물기가 없도록 닦아낸 후 사용하여 주십시오.

  2. Q보관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충전기에 결합한 상태로 장기간 방치하는 경우, 배터리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충전기를 분리하여 보관하여 주십시오.


    또한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여름, 겨울철 차량 내부 등 고온/저온 환경 장시간 보관 시

    액상의 점도 변화로 인한 누수,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온 또는 약간 서늘한 환경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3. Q하카 시그니처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하카 시그니처는 흡압 센서로 작동하므로 별도로 전원을 키거나 버튼을 누르지 않습니다.

    팟 결합 후 LED가 점등되면 작동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의미하며, 흡입 시 LED가 서서히 점등되며 작동합니다.

    간혹 액상 잔량이 1/3 이하인 상태에서 탄 맛이 나는 경우, 팟을 가볍게 흔들어주시면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4. Q흡입하는 방법이 있나요?

    급하게 빨아들이거나 강하게 빨아들일 경우, 액상 역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2~3초에 거쳐 지그시 흡입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또한 간격 없이 연속해서 사용하시는 경우 과열로 인한 결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흡입 후 한 호흡에서 두 호흡 정도 간격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5. Q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신규 로고가 적용된 하카 시그니처 배터리는 초기 불량 증상일 경우 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3개월) 내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초기 불량 증상 외에는 보증기간 내 유상 A/S를 지원하며,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상 A/S 비용 : 20,000원)

     

    ※ 초기 불량 증상

    - 충전이 안 되는 증상

    - 흡입이 안 되는 증상

    - 팟 결합 후에도 작동하지 않는 증상


    A/S 처리가 필요할 경우 아래의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카 시그니처 공식 판매점
    판매점을 통해 A/S 접수 및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1 고객문의, 고객센터 문의
    하카 홈페이지 1:1 고객문의, 하카코리아 고객센터(1599-7791)를 통해 A/S 접수 및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6. Q충전 후 액상이 입으로 들어옵니다.

    기기가 과열되거나 액상이 묽어질 경우 가열 시 입으로 튀어 들어오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는 경우에도 충전 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액상 점도가 묽어져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전 시 팟을 분리하시고 충전하여 주시기를 권장 드리며, 액상이 입으로 지속적으로 튀어 들어오는 경우

    팟을 결합한 상태에서 흡입구를 티슈 등으로 막은 뒤, 팟 흡입구가 지면을 향하도록 하여 손에 쥔 채로 아래를 향해 2~3회 털어내어 주시면 점도가 묽어진 액상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7. Q흡입 후 입을 땠는데도 제품이 작동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흡입 방법에 따라 팟 내부 압력의 이상으로 배터리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팟을 배터리와 분리 시킨 뒤 다시 결합해주시면 기기 리셋과 함께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8. Q기존 시그니처 5핀 타입과 C타입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두 제품의 기능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시그니처 C-Type은 최근 활용도가 높아진 C-Type 충전 단자를 이용합니다.

  9. Q기존 시그니처는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데, C타입은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C-Type 케이블은 현재 보편화되어 많은 고객님들께서 보유하고 있는 케이블로, 세계적인 환경 보호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패키지에서 제외를 결정하였습니다.

    C-Type 케이블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구매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환경 보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 Q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중 자동으로 작동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해당 사항은 흡입 환경에 따라 간헐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경우이며, 하카 시그니처에는 보호회로가 장착되어 있어 5초 이상 흡입 상태에서 자동 흡입 중단이 됩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팟을 분리하였다가 다시 결합하는 방법으로 기기를 리셋 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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