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페이지 정보

하카 시그니처와 쥴(JUUL) 등장… CSV 전자담배 경쟁 가속화

HAKA 19-05-28 13:26 조회수 9,848

본문

하카 시그니처와 쥴(JUUL) 등장… CSV 전자담배 경쟁 가속화

fd78f1cc7e023d188d9c43369eeda277_1559017539_78.jpg 

5월 24일 쥴 랩스의 쥴(JUUL)이 정식으로 출시되면서 CSV 전자담배 시장의 경쟁이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로써 국내 전자담배 시장의 트렌드가 궐련형 전자담배에서 CSV 전자담배로 넘어가는 흐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2019년 1월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 코리아’에서 프리미엄 CSV 전자담배 ‘하카 시그니처’를 출시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미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는 데 성공하여 CSV 전자담배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하기도 했다.

하카 시그니처는 곡면 디자인을 채택하여 기기의 그립감을 향상하고 한 손 안에 기기 전체가 감싸지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추었다. 또한 유리섬유 코일이 아닌 신소재 블랙 세라믹 코일을 사용하여 액상 튐, 액상 누수 현상을 해결하며, 배터리 효율을 20% 향상시켰다.

쥴 (JUUL)은 미국 전자담배 시장에서 70% 점유율을 가졌으며, USB처럼 생긴 디자인으로 USB 전자담배 혹은 미국 전자담배라는 이름으로도 불릴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익숙한 상품이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 코리아의 하카시그니처와 ‘쥴 랩스’의 쥴(JUUL)의 경쟁 구도가 어떻게 펼쳐질지 시장에서도 주목할 점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두 회사 모두 연초 담배, 궐련형 전자담배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액상형 전자담배 하나의 제품 카테고리에만 연구하고 몰두한 브랜드로, 각각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묻어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위 두 브랜드의 판매처는 다르다. 하카 시그니처는 전국 서울 강남, 부산, 대구, 대전 등 취급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쥴 (JUUL) 5월 24일부터 서울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카카오채널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