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페이지 정보

[2022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하카

HAKA 22-06-22 17:24 조회수 2,684

본문

기업명:하카코리아, 브랜드:하카, 부문:전자담배, 9년 연속 수상

하카 코리아는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 끊임없이 새로운 행보를 보이며 소비자 위주의 특유의 ‘품질 경영’을 철학으로 8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는 평가다.

하카 코리아는 이미 지난 2020년 궐련형, 리필형, 교체형 등 현재 전자담배 시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3가지 유형의 전자담배를 차례대로 선보였다. 2가지 온도의 블레이드를 사용자가 직접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 HNB 출시를 시작으로, 에어플로우 시스템을 활용한 POD 리필형 전자담배 L1을 이어서 출시했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의 전자담배 형태에서 한 단계 진보된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 단계 진보한 전자담배

2021년에는 하카 시그니처 C타입 프로모션으로 방점을 찍었다. 기존 시그니처 출시 1년 만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형태로 출시한 것이다. 하카 시그니처는 17가지의 POD 종류와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무게, 국내 최저 온도인 200℃로 가열하여 더욱 안정적인 흡입감을 느낄 수 있어 기존 전자담배 이용자에서 연초담배 이용자까지 아우르는 하카의 메인 제품이다.

2021년에는 하카 시그니처 POD 제품 리뉴얼과 궐련형 전자담배 HNB 2.0를 출시해 국내 전자담배 흡연 문화의 발전을 이끌었다. 또한 세계 최초 마이크로 5PIN 전자담배 배터리 특허 출원으로 전자담배 배터리의 표본이 되었으며, 액상 카트리지 교체형 전자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 블레이드 교체 시스템을 선보여 펜데믹 상황에도 위생적인 우려를 덜며 소비자의 신뢰와 호평을 얻어냈다. 하카는 2022년에도 건전 흡연문화를 이끄는 혁신을 멈추지 않을 방침이다.

- 장진원 기자 jang.jinwon@joongang.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카카오채널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