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신제품 하카 L1 출시 안내

HAKA 20-10-30 11:18 조회수 8,973

본문

 

하카의 팟디바이스 액상전자담배 하카 L1 출시 안내

 

 

하카코리아의 새로운 액상전자담배, 하카 L1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 된 하카 L1은 카트리지 (POD)에 액상을 채워 사용하는 팟디바이스 형식의 전자담배입니다.

 

L1은 액상 상부주입구조로 액상 누수를 최소화 함은 물론 액상이 튀거나 결로가 생기는 현상 또한 개선한 기기입니다. 오토 흡입과 파워 모드, 두가지 방식의 가변 출력 시스템과 기기 후면의 에어플로우 시스템으로 타격감과 흡압 또한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만족스러운 베이핑 경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L1 POD은 1.2Ω, 0.8Ω​ ​두가지 메쉬 코일 팟으로 액상의 맛 표현이 우수함은 물론, 입호흡과 반폐호흡 흡입 방식에도 잘 어울리는 기기입니다. 기본 구성에 두가지 POD이 포함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으며 투명한 POD 재질은 기기 사용 중에도 액상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관리에도 더욱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풀 스테인리스 바디는 총 6가지 감각적인 색상으로 출시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심플한 스틱형 디자인에 디테일을 살려 일상 속 더욱 멋스럽게 베이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카 L1의 출시로 하카코리아는 프리미엄 CSV 하카시그니처- 궐련형전자담배 하카HNB-액상전자담배(팟디바이스) 하카 L1 까지 전자담배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하카의 전자담배 생태계와 함께 담배냄새 없는 일상을 누려보세요.

 

<하카 L1 사양>

1. 카트리지 용량 : 2mL 

2. 배터리 용량 : 800mAh 

3. 가변 출력 방식 : 11W, 16W

4. 카트리지 저항 : 1.2Ω​ Mesh POD, 0.8Ω​ Mesh POD

 

*자세한 사항은 L1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카카오채널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