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페이지 정보

하카코리아, ‘하카시그니처’ 신규팟 출시… 국내 최다 라인업

HAKA 20-10-30 11:30 조회수 4,955

본문

 

국내에서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를 내놓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고객 만족도를 더욱 확대한다.

 

하카코리아는 CSV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의 신규팟 2종을 지난 21일 출시하며 국내 최다 팟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카시그니처 전용 팟은 연초의 맛과 풍미를 살려 대중적인 기호의 '미들 리프'와 달콤한 포도 맛에 개운함을 더한 '샤인 퍼플' 2종으로, 화이트라벨군으로 분류된다.


하카시그니처의 전용 팟은 각각의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화이트라벨과 블랙라벨로 분류돼 있다. 먼저 과일 맛에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인 화이트라벨군 액상 팟은 ▲청량한 레몬 맛의 ‘레비타’ ▲달콤한 복숭아 과즙의 ‘썬라이즈’ ▲부드럽고 시원한 알로에 맛인 ‘알로’ ▲여름의 잘 익은 수박 맛 ‘스윗 썸머’ 등과 함께 신규 출시된 ‘샤인 퍼플’ 등이 있다. 보다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사용자라면 화이트라벨이 제격이다.


반면 기존 연초담배 같은 중후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블랙라벨이 안성맞춤이다. 블랙라벨군에는 ▲강한 연초 맛을 내는 ‘서든 리프’ ▲쿠바 시가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이스턴 리프’ 등이 있다. 블랙라벨은 연초의 깊은 풍미를 내 실제 흡연과 흡사한 베이핑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팟 출시로 하카시그니처는 국내 CSV전자담배 중 최다 팟을 보유하게 됐다.(블랙라벨 9종, 화이트라벨 8종) 하카시그니처는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위생적이고 냄새가 적다. 또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 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저온 히팅으로 풍부한 맛을 표현하며, 6W의 낮은 전력에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하카코리아는 앞으로도 새로운 하카시그니처 전용 액상 라인 출시에 나설 방침이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실내흡연이 늘면서 전자담배를 찾는 이가 많아진 만큼 더 다양한 전용팟 개발을 위해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에너지 경제 (http://www.ekn.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카카오채널
추가하기